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캐릭터를
디자인・개발하고 상품화하여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마케팅을 함으로써 브랜드를 확장시킵니다.
"일상부터 트레킹까지 콜핑이면 충분하다." 트롯바비 '홍지윤'을 모델로 CF 촬영 및 광고 집행 하였습니다.
콜핑- 코어스텝"일상부터 트레킹까지 콜핑이면 충분하다." 트롯바비 '홍지윤'을 모델로 CF 촬영 및 광고 집행 하였습니다.
"제습엔 언제나, 물먹는 하마" 습기 제거, 냄새 방지, 곰팡이 방지까지 90일간 지속되는 '물먹는 하마'의 효능을 귀여운 하마 캐릭터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물먹는 하마"제습엔 언제나, 물먹는 하마" 습기 제거, 냄새 방지, 곰팡이 방지까지 90일간 지속되는 '물먹는 하마'의 효능을 귀여운 하마 캐릭터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Missha for men "클래스가 다르다" 남성 화장품 라인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남성의 선망하는 모델을 리서치해 배우 '조인성'을 발탁. 남성들이 꿈꾸는 삶을 구현한 런칭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Missha for menMissha for men "클래스가 다르다" 남성 화장품 라인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남성의 선망하는 모델을 리서치해 배우 '조인성'을 발탁. 남성들이 꿈꾸는 삶을 구현한 런칭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내 이름은 수미칩" 10대 남녀 및 20대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귀여운 수미감자 캐릭터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은 광고입니다.
농심- 수미칩"내 이름은 수미칩" 10대 남녀 및 20대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귀여운 수미감자 캐릭터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은 광고입니다.
타겟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셉을 기획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네이버 TV캐스트 등 국내 온라인 영상 매체 광고 집행하였습니다.
TikTok타겟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셉을 기획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네이버 TV캐스트 등 국내 온라인 영상 매체 광고 집행하였습니다.
"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 밖에서의 나에서 진짜 나로 돌아오게 만드는 마법 이야기의 광고. '수분만 남기는 퍼펙트 클렌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제품력을 전달하였습니다.
시세이도- 센카"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 밖에서의 나에서 진짜 나로 돌아오게 만드는 마법 이야기의 광고. '수분만 남기는 퍼펙트 클렌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제품력을 전달하였습니다.
"시원한~ 둥지 물김치 냉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물김치가 첨가되어 더 시원해진 둥지 물김치 냉면 출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농심- 둥지 물김치냉면"시원한~ 둥지 물김치 냉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물김치가 첨가되어 더 시원해진 둥지 물김치 냉면 출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일상부터 트레킹까지 콜핑이면 충분하다." 트롯바비 '홍지윤'을 모델로 CF 촬영 및 광고 집행 하였습니다.
콜핑- 코어스텝"일상부터 트레킹까지 콜핑이면 충분하다." 트롯바비 '홍지윤'을 모델로 CF 촬영 및 광고 집행 하였습니다.
"제습엔 언제나, 물먹는 하마" 습기 제거, 냄새 방지, 곰팡이 방지까지 90일간 지속되는 '물먹는 하마'의 효능을 귀여운 하마 캐릭터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물먹는 하마"제습엔 언제나, 물먹는 하마" 습기 제거, 냄새 방지, 곰팡이 방지까지 90일간 지속되는 '물먹는 하마'의 효능을 귀여운 하마 캐릭터를 통해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Missha for men "클래스가 다르다" 남성 화장품 라인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남성의 선망하는 모델을 리서치해 배우 '조인성'을 발탁. 남성들이 꿈꾸는 삶을 구현한 런칭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Missha for menMissha for men "클래스가 다르다" 남성 화장품 라인의 인지도 제고를 위해 남성의 선망하는 모델을 리서치해 배우 '조인성'을 발탁. 남성들이 꿈꾸는 삶을 구현한 런칭 광고를 진행하였습니다.
"내 이름은 수미칩" 10대 남녀 및 20대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귀여운 수미감자 캐릭터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은 광고입니다.
농심- 수미칩"내 이름은 수미칩" 10대 남녀 및 20대 여성을 메인타겟으로 귀여운 수미감자 캐릭터와 가수 겸 배우 '수지'를 모델로 소비자들의 좋은 호응을 얻은 광고입니다.
타겟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셉을 기획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네이버 TV캐스트 등 국내 온라인 영상 매체 광고 집행하였습니다.
TikTok타겟의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는 컨셉을 기획하여 촬영을 진행하고, 네이버 TV캐스트 등 국내 온라인 영상 매체 광고 집행하였습니다.
"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 밖에서의 나에서 진짜 나로 돌아오게 만드는 마법 이야기의 광고. '수분만 남기는 퍼펙트 클렌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제품력을 전달하였습니다.
시세이도- 센카"진짜 나를 만나는 시간" 밖에서의 나에서 진짜 나로 돌아오게 만드는 마법 이야기의 광고. '수분만 남기는 퍼펙트 클렌징'이라는 캐치프레이즈로 제품력을 전달하였습니다.
"시원한~ 둥지 물김치 냉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물김치가 첨가되어 더 시원해진 둥지 물김치 냉면 출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
농심- 둥지 물김치냉면"시원한~ 둥지 물김치 냉면" 배우 '강하늘'을 모델로 물김치가 첨가되어 더 시원해진 둥지 물김치 냉면 출시를 효과적으로 전달하였습니다.